바로가기


이천시의회

기능메뉴

  • 회의록검색
    • 크게
    • 보통
    • 작게
  • 닫기

맨위로 이동


이천시의회

×

설정메뉴

발언자

발언자 선택

맨위로 이동


본문

제204회 이천시의회(임시회)

본회의회의록
(개회식)

이천시의회사무과


일 시 : 2019년 9월 16일(월) 오전 10시 개식


제204회 이천시의회 임시회 개회식순

1. 개 식

2. 국기에 대한 경례

3. 애 국 가 제 창

4.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5. 개 회 사

6. 폐 식

(사회: 의사팀장 이혁세)


(10시00분 개식)

○ 의사팀장 이혁세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제204회 이천시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국민의례를 거행하겠습니다. 모두 일어나셔서 단상의 국기를 향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기에 대하여 경례!

(녹음반주)

바로! 다음은 애국가 제창이 있겠습니다. 녹음반주에 맞춰 1절을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애국가 제창)

다음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을 올리겠습니다. 일동묵념!

(녹음반주)

바로!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착석)

다음은 김학원 부의장님께서 개회사를 하시겠습니다.

○ 부의장 김학원 존경하는 이천시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 의원 여러분과 엄태준 시장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

폭염으로 힘들었던 여름날을 뒤로한 채 가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결실의 계절을 맞아 23만 이천시민 여러분과 함께 건강한 모습으로 제204회 임시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더없이 기쁘게 생각합니다.

지난주에는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 한가위를 맞아 가족과 이웃의 정을 나누는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 보내시고, 오래간만의 긴 연휴로 여러분 모두에게 활력과 재충전의 시간이 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아울러 지난 3일 시장님께서 '첨단기술 미래인재 육성센터 조성사업'을 직접 발표하시면서 '경기도 정책공모'에 최우수상, 교부금 45억 원을 확보하신 것을 시민들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또한 동료 의원 여러분께서는 비회기 중에도 지역 각종 현안에 대하여 대처하시고 시민의 복리 증진을 위하여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가을을 맞이하여 각종 체육대회 및 행사가 많은 계절이니 산불 및 안전사고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사전예방에 만전을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번 주 20일부터 3일간 제23회 햇사레 복숭아 축제가 개최됩니다. 다양한 먹을거리와 체험으로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성하니 많은 시민 여러분과 관광객 여러분의 방문을 부탁드리며 축제가 올해에도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집행기관에서는 행사 준비를 철저히 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존경하는 동료 의원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오늘부터 4일간의 일정으로 열리는 이번 임시회에서는 조례안 등 각종 안건을 다룰 예정입니다. 의원님들께서는 상정된 안건에 대해서 심도 있는 심사를 하여 주시고 집행부에서는 내실 있는 회기로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입니다. 이 자리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과 시민 여러분들께서도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하시고 여러분 모두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의사팀장 이혁세 이상으로 제204회 이천시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이어서 제1차 본회의가 시작되겠습니다.

(10시06분 폐식)

맨위로 이동

페이지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