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이천시의회

기능메뉴

  • 회의록검색
    • 크게
    • 보통
    • 작게
  • 닫기

맨위로 이동


이천시의회

×

본문

제201회 이천시의회(임시회)

본회의회의록
(개회식)

이천시의회사무과


일 시 : 2019년 4월 10일(수) 오전 10시 개식


제201회 이천시의회 임시회 개회식순

1. 개 식

2. 국기에 대한 경례

3. 애 국 가 제 창

4.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5. 개 회 사

6. 폐 식

(사회: 의사팀장 이혁세)


(10시00분 개식)

○ 의사팀장 이혁세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제201회 이천시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국민의례를 거행하겠습니다. 모두 일어나셔서 단상의 국기를 향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기에 대하여 경례!

(녹음반주)

바로! 다음은 애국가 제창이 있겠습니다. 녹음반주에 맞춰 1절을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애국가 제창)

다음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을 올리겠습니다. 일동묵념!

(녹음반주)

바로!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착석)

다음은 홍헌표 의장님께서 개회사를 하시겠습니다.

○ 의장 홍헌표 존경하는 23만 이천시민 여러분! 그리고 이천시민의 복리증진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동료 의원 여러분! 시민의 행복을 위하여 늘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 엄태준 시장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

꽃들이 만발하는 아름다운 봄날에 제201회 임시회를 맞이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모습으로 다시 뵙게 되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을 합니다. 이천시민의 대변자로서 늘 헌신적으로 의정활동을 하고 계시는 동료 의원 여러분과 제33회 이천도자기 축제 준비 등 시민이 주인인 이천시를 위하여 맡은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 엄태준 시장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의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최근 강원도에서 큰 산불이 발생하여 안타깝게도 많은 피해가 있었습니다. 우리의 작은 관심과 보호가 이천시의 소중한 자연을 지킬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여 봄철 산불예방에 더욱더 만전을 기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기해년의 새해 아침을 벅찬 가슴으로 맞이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이제 어느덧 4월의 중반에 서 있습니다.

존경하는 동료 의원 여러분!

이번 제201회 임시회는 오늘부터 23일까지 14일간의 일정으로 각종 조례안 심의와 2019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의, 특별위원회 활동, 2018년 시정질문에 대한 추진상황 등을 청취하는 의사일정으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특히 올해 처음 실시하는 추가경정예산안 심의는 효율적인 지출이 될 수 있도록 신중을 기하여 적극 검토해 주시고 의사일정 기간 동안 시민들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무엇이 시민들의 행복을 위한 것인지 먼저 생각하며 심의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집행기관 관계공무원 여러분께서도 제출된 모든 안건들이 차질 없이 심사될 수 있도록 충분한 자료의 제공과 성의 있는 답변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금번 회기에도 우리 이천시의회 의원 모두는 시민의 복리증진과 시민을 위한 시정이 최우선으로 펼쳐질 수 있도록 맡은 소임을 다할 것임을 시민 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신록이 아름다운 계절처럼 우리 일상에도 봄의 활력으로 채워지길 소망하며 자리를 함께 하신 모든 분들과 시민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의사팀장 이혁세 이상으로 제201회 이천시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이어서 제1차 본회의가 시작되겠습니다.

(10시07분 폐식)

맨위로 이동

페이지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