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이천시의회

기능메뉴

  • 회의록검색
    • 프린터
    • 크게
    • 보통
    • 작게
  • 닫기

맨위로 이동


이천시의회

×

본문

제159회 이천시의회(임시회)

본회의회의록
(제2호)

이천시의회사무과


일 시 : 2014년 4월 22일(화) 오전 10시


의사일정
1. 성호호수 도시관리계획(용도지역, 지구단위계획구역)결정(변경)안 신청에 따른 의견청취의 건
2. 부발역세권 도시관리계획(용도지역, 지구단위계획)결정(변경)안 신청에 따른 의견청취의 건


부의된 안건
1. 성호호수 도시관리계획(용도지역, 지구단위계획구역)결정(변경)안 신청에 따른 의견청취의 건(이천시장 제출)
2. 부발역세권 도시관리계획(용도지역, 지구단위계획)결정(변경)안 신청에 따른 의견청취의 건(이천시장 제출)


(10시01분 개의)

○ 의장 이광희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159회 이천시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 개의를 선포합니다.

의사팀장으로부터 보고가 있겠습니다.

○ 의사팀장 강제구 의사팀장 강제구입니다.

이번 임시회 기간 중 산업건설위원회 부의안건 심사결과를 보고드리겠습니다. 지난 4월 21일 산업건설위원회에서는 성호호수 도시관리계획 변경결정안에 대한 의견청취의 건 등 의견청취 2건을 심사 완료하였으며, 원안대로 채택하였습니다. 오늘의 의사일정은 산업건설위원회에서 심사를 마친 의견청취 2건에 대하여 해당 위원장님께서 심사결과를 보고하신 후 의결하시겠습니다.

이상 보고드렸습니다.


1. 성호호수 도시관리계획(용도지역, 지구단위계획구역)결정(변경)안 신청에 따른 의견청취의 건(이천시장 제출)

2. 부발역세권 도시관리계획(용도지역, 지구단위계획)결정(변경)안 신청에 따른 의견청취의 건(이천시장 제출)

(10시03분)

○ 의장 이광희 금일 의사일정을 상정하겠습니다.

의사일정 제1항 성호호수 도시관리계획(용도지역, 지구단위계획구역)결정(변경)안 신청에 따른 의견청취의 건, 의사일정 제2항 부발역세권 도시관리계획(용도지역, 지구단위계획)결정(변경)안 신청에 따른 의견청취의 건을 일괄 상정합니다.

산업건설위원회로부터 심사보고가 있겠습니다. 산업건설위원회 김용재 위원장님께서는 나오셔서 보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산업건설위원장 김용재 안녕하십니까? 산업건설위원장 김용재입니다.

지금부터 산업건설위에서 심사한 2건 안건에 대한 결과를 보고드리겠습니다.

먼저 성호호수 도시관리계획(용도지역, 지구단위계획구역)결정(변경)안에 관한 의견청취의 건에 대하여 보고드리겠습니다.

본 의견청취의 건은 성호호수 주변을 지구단위계획구역으로 지정하여, 일주도로 개설에 따른 무분별한 난개발을 방지하고, 관광기반 시설을 조성하기 위한 도시계획안으로, 기간 내 사업의 적극 추진과 오염총량제 개발량 할당 후 사업 미추진으로 인한 다른 사업의 피해가 없도록, 의견을 제시하고, 원안대로 채택하였습니다.

다음은 부발역세권 도시관리계획(용도지역, 지구단위계획)결정(변경)안에 관한 의견청취의 건입니다.

본 의견청취의 건은 성남~여주 복선전철 부발역세권에 대한 난개발 방지와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미래지향적인 신시가지 개발을 위한 도시관리계획안으로, 주차장 추가확보와 공공용지 확보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고 원안대로 채택하였습니다.

이상으로 본 위원회에서 심사한 안건에 대한 보고를 마치겠습니다. 기타 사항은 심사보고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본 위원회에서 심사 보고한 원안대로 가결하여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의장 이광희 김용재 위원장님 수고하셨습니다.

일괄 상정된 2건의 안건에 대하여 위원님들의 이의가 없으시면 질의와 토론을 생략하고, 산업건설위원회에서 심사보고한 원안대로 의결하고자 합니다. 이에 대하여 이의가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의원 있음)

이의가 없으시므로 각각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성호호수 도시관리계획(용도지역, 지구단위계획구역)결정(변경)안 신청에 따른 의견청취의 건 심사보고서, 부발역세권 도시관리계획(용도지역, 지구단위계획)결정(변경)안 신청에 따른 의견청취의 건 심사보고서 끝에 실음)

이상으로 금일 의사일정을 마치겠습니다. 임시회 기간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상으로 제159회 이천시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 산회를 선포합니다.

(10시06분 산회)


○ 출석의원 9인

이광희김학원김문자김용재김인영

성복용임영길정종철한영순

○ 출석공무원 38인

시장조병돈

부시장윤병집

안전행정국장박치완

복지문화국장이종명

산업환경국장이한일

지역개발국장이종원

도시개발사업단장이호섭

보건소장심평수

농업기술센터소장유상규

상하수도사업소장임규석

기획감사담당관윤광석

예산공보담당관김만식

자치행정과장김진묵

안전총괄과장남오철

민원봉사과장엄기화

세무과장이주복

회계과장이현숙

평생학습과장서성원

복지정책과장신성현

사회복지과장한영희

여성가족과장윤남선

문화관광과장성춘호

기업지원과장김재홍

환경보호과장박재우

자원관리과장권순원

농정과장정명교

건설과장유문선

도시과장정광선

교통행정과장송광범

건축과장송병광

도시사업과장김기창

개발사업과장김인호

보건위생과장김영배

보건사업과장김희숙

수도과장김홍진

체육지원센터소장박창화

이천아트홀소장엄명원

민주공원사업소장권영일

맨위로 이동

페이지위로